사람 이야기2014. 11. 22. 12:15

격 려 사

경남도의회/부의장 조 우 성

 한해의 마무리를 준비하는 가을의 끝자락에 50여년의 전통을 가진 마산의 대표적인 합창단인 “마산 여성 합창단”의 창단 2014년 정기연주회를 3.15의 정신이 숨 쉬고 있는 이곳 3.15아트센터에서 갖게 된 것을 참으로 기쁘게 생각하며 축하드립니다.

지난 많은 시간동안 우리지역의 합창예술과 공연문화 발전의 견인차로서 역할과 더불어

지역봉사에 헌신해 왔으며 시민의 정서 함양에 앞장서 활동해 왔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또한 전국합창대회 대상, 세계올림픽대회에서 수상하는 등 다양한 해외공연을 통해 세계 속에 마산을 알리는 민간사절단의 역할도 충실히 해 온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금번 열과 성을 다해 연주회를 준비해주신 박미경단장님을 중심한 모든 단원들과 탁월한 리더십으로 여성합창의 감미롭고 섬세한 하모니를 통해 여성합창의 진수를 보여주실 지휘자님과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깊은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사회 곳곳에 분열과 갈등을 통해 상처받은 모든 분들과 어렵고 힘든 세대를 살아가는 젊은이들 특히 소외되고 그늘진 곳곳에 힘겹게 살아가는 분들에게 아름다운 선율이 울려 펴져 희망이 솟아나는 연주회가 되기를 바래봅니다.

끝으로 음악회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이 감동을 받는 귀한 시간이 되길 바라며 음악회를 준비해주신 단장님과 임 역원들에 감사를 드리며 알찬 연주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2014.11.

Posted by 조우성